안녕하세요~ 원가몰입니다. ^^
먼저 말씀하신 사항에 빠른 처리를 해 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.
유선상으로도 여러번 말씀드렸듯이, 현재 베이비존 본사가 전시페어에 참가한 관계로
배송및 기타 a/s 처리가 잠시 중단된 상태입니다. 오늘부터 재 가동되어 하자 처리 및
모든 배송업무가 원활이 처리될 예정입니다. ^^ 말씀하신 부분 처리도 이번주안으로 가능하실
것으로 예상됩니다. 뿐만아니라 베이비존 본사에서 고객님께 직접 하자부분 관련 전화를
드린다고 하오니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^^
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하구요~~ 빠른처리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~
행복한 하루 보내세요~*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불량제품이 배송됐다고 글을 남겼고 원가몰 담당자와 통화를 했습니다.
해당제품 본사에서 저한테 연락을 줄 거라고, 기다리라고 하셨는데 연락이 계속 오지 않고 있습니다.
이렇게 하루이틀 시간 가다가 제품 교환 안되는 거 아닌가요?
제 휴대폰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여기에 댓글 부탁 드립니다.